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무결점 피부표현 도전!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 출시

기사승인 2019.06.11  23:12:52

공유
ad38
ad48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가 무더운 여름철에도 무결점 피부표현이 가능한 여름 메이크업 2종을 선보였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한 번의 터치로도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땀과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또한 새틴 블러링 테크놀로지를 통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촘촘하게 피부 표면을 정돈하는 파운데이션 효과와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가리는 컨실러 효과, 보송한 피부로 연출하는 파우더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프리미엄 휘슬러 빙하수를 함유한 포뮬라가 여름철 강한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01호 라이트와 02호 내추럴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은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퓨어 골드 입자가 선사하는 건강한 금빛 광채 볼륨감이 특징이다. 바를 때마다 더욱 매끄럽게 레이어링되는 수분감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연출하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된다.

이외 생기 넘치는 피부톤을 완성하는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스무딩 크림’과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쉬머링 크림’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을 기존 대비 10ml 늘리고, 휴대하기 용이한 패키지로 변경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뉴스킨코리아는 뉴컬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11일부터 ‘뉴컬러 베이스-레디 패키지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과 ‘라이트스테이 스무딩 크림’, ‘라이트스테이 쉬머링 크림’ 3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뉴스킨코리아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