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코리아가 여름시즌 컬렉션으로 여름요가복과 여름레깅스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발리 제공

발리는 현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액티브웨어를 디자인하는 요가복 브랜드로, 캘리포니아의 활기찬 라이프스타일과 런던의 도시적인 섬세함을 담아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아시아 공식 파트인 '부루벨코리아'를 통해 올해 3월 한국에서 아시아 공식 유통을 시작했다.

발리의 요가복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압박이 필요한 부분만 부드럽게 감싸주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발리의 전 제품은 발리 내부생산팀에서 자체 개발한 하이 퍼포먼스 패브릭을 사용해 운동할 때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발리의 여름 컬렉션은 레깅스, 스포츠브라를 비롯해 아우터라인, 탑 등 신제품 약 50여 종이다. 아우터라인은 사이드슬랩, 골드 디테일 등 눈길을 사로잡는 디테일로 자유롭고 세련된 운동 전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가볍고 부드러운 패브릭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하기에 좋다.

한편 발리의 이번 여름 컬렉션은 발리 공식 홈페이지와 신세계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6월 한 달동안 신제품 구매시 레깅스 추가증정 및 상품권 증정 구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