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고 ‘키덜트’와 ‘어른이’ 소비자로 대표되는 밀레니얼 세대(1981~1996년 출생)가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상하면서, 패션·뷰티·식품 등 다양한 업계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기 위해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테팔이 주방용품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했다.

테팔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프라이팬 2종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구성의 ▲24cm 프라이팬(어피치) ▲28cm 프라이팬(라이언)로 출시됐으며, 테팔 매직핸즈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5P 세트는 ▲16cm 편수냄비(라이언) ▲22cm 프라이팬(어피치) ▲26cm 프라이팬(라이언) ▲16cm 유리뚜껑 ▲10년 안심 손잡이로 구성됐다.

특히 정교한 패턴의 디자인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낼 수 있는 테팔만의 첨단 세라믹 프린팅 기술로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가 프라이팬과 매직핸즈 뒷면에 그려져있다. 라이언과 어피치의 귀여움을 그대로 담아 조리용품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손색없다. 또한 테팔의 기술력으로 내구성을 강화해 오랜 시간 자주 요리해도 디자인에 변함이 없다.

뿐만 아니라 테팔 파워글라이드 논스틱 코팅으로 눌어붙지 않아 적은 양의 기름으로도 요리가 가능하며, 가스레인지·전기레인지·하이라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며, 열과 마모에 강한 외부 테팔 세라믹 코팅이 있어 세척이 편리하다.

테팔 매직핸즈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에는 10kg 무게에도 견디는 튼튼한 스테인리스 스틸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가 있다. 테팔의 특허받은 매직핸즈 손잡이 덕분에 테이블 서빙, 냉장고 보관 용기, 오븐 용기 등 다용도 활용은 물론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수납공간이 절약된다.

엄격한 유럽 환경기준을 준수해 PFOA, 납, 카드뮴 성분이 일체 들어있지 않고, 까다로운 성능 테스트를 거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오랫동안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해 하반기에만 한정 판매되며 전국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테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