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국내 첫 아카이브 전시 ‘리와인드 리복 포워드’ 오픈...이벤트·기념품 선사

기사승인 2019.06.11  14:19:59

공유
ad38
ad48

최근 브랜드들은 자신만의 콘셉트를 짧고 재미있는 전시나 공연, 파티 등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콘셉트 플레이’를 앞다퉈 제안하고 있다. 이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한국에서 처음으로 아카이브 전시 ‘리와인드 리복 포워드’를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신사동 카시나 아카디움에서 진행한다.

사진=리복 제공

이번 전시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된 리복의 새로운 클래식 캠페인 ‘벡터 시티’의 콘셉트 플레이 이벤트다. 추억 속 레트로 비디오숍이라는 공간에 현대적인 스타일을 가미해 리복만의 독특한 브랜드 감성을 선보인다. 비디오 테이프의 되감기(리와인드)를 통해 리복의 90년대 아카이브를 보여주고 빨리감기(포워드)를 통해 ‘벡터 시티’ 캠페인까지 보여줘 리복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한눈에 만날 수 있다.

전시 외에 관람객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비디오 케이스에 리복 벡터 굿즈 골라 담기, 스탠실과 롤링 스탬프를 이용한 나만의 리복 포스터 제작, 리복 벡터 로고와 다양한 소품으로 꾸며진 레트로 무드의 포토존 등이 준비된다. 비디오숍에 어울리는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들로 구성해 관람객들에게 독창적인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4일은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하며 리복 리클럽 회원 중 사전 등록한 고객만 입장 가능하다. 15일은 낮 12시부터 오후 8시, 16일은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일반인 관람객 누구든 입장할 수 있다.

14일에는 사전 SNS 해시태그 이벤트 당첨자에게 로컬 스트리트 브랜드 크리틱 커스터마이징 티셔츠와 에코백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15~16일 일반인 관람객 대상으로 현장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해 ‘리복 벡터 티셔츠’를 선착순 증정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