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이 휴가철을 앞두고 남녀 의류, 잡화 등 인기 바캉스 및 야외활동용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한다.

사진=하프클럽 제공

대표 행사상품으로 인기 슈즈 브랜드의 여름 제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크록스는 여성용 패트리샤 4종, 클레오2 5종뿐만 아니라 크록밴드 모델 13종까지 할인가에 준비했다. 버켄스탁 마드리드 EVA 9종 등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휠라도 슬리퍼, 아쿠아슈즈, 샌들과 같은 바캉스 아이템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여름철에도 야외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S/S 시즌 운동화도 준비했다. 뉴발란스 247, 880, 코스트v3와 아디다스 듀라모8, 클라이마쿨 벤트, 라이트 레이서 등 통기성이 우수한 러닝화는 2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휠라의 디스럽터2, 나이키의 에어맥스, 레볼루션4를 비롯한 인기 모델도 세일가로 구성했다.

여성복으로는 매긴이 여름 오픈 단독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블라우스, 원피스, 스커트, 팬츠 등 제품군별 인기 아이템에 대해 10%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대 88% 저렴하게 선보인다. 신원의 베스띠벨리, 씨(SI), 비키도 레이스 루즈핏 블라우스, 쉬폰 블라우스, 린넨 원피스 등 여름철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 의류를 90%까지 세일한다.

남성복 및 스포츠 의류 브랜드로는 브루노바피가 여름 티셔츠, 셔츠, 팬츠를 행사가로 선보인다. 인디안은 혼방 쿨 티셔츠, 에어홀 팬츠 등 기능성 소재의 의류를 행사 특가로 구성했다.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기능성 티셔츠와 반바지를 할인가에 마련했으며 아디다스는 라운드, 폴로 반팔티셔츠 15종 등을 판매한다.

6월에는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총 5번의 기회가 주어지는 즉석 당첨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16일까지는 이디야 커피쿠폰과 얼룩제거제 ‘오그때’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매주 새로운 경품이 마련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