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살림남2’ 천명훈, “이 노래는 무조건 돼” 노훈수 데뷔곡 합격점?

기사승인 2019.06.11  09:47:07

공유
ad38
ad48

김성수의 프로젝트 그룹 ‘노훈수’는 데뷔할 수 있을까.

12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노유민, 천명훈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을 준비하는 김성수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에서 광고를 찍은 김성수는 노유민과 천명훈을 불러 식사를 대접했다. 대화 도중 노유민은 앞서 얘기가 나왔던 프로젝트 그룹 ‘노훈수’를 진행해 보자고 말을 꺼냈고, 천명훈도 프로젝트 그룹 ‘핫젝갓알지’ 활동 당시 행복했던 경험을 떠올리며 적극적으로 그룹 결성 의지를 보였다.

하지만 김성수는 제작비 걱정에 제안을 선뜻 받아들이지 못했다. 이에 천명훈이 자신이 프로듀서를 할 수 있고 만들어 놓은 곡도 있다고 말하며 김성수의 마음을 움직였다. 김성수의 긍정적인 반응에 노유민과 천명훈은 김성수를 ‘노훈수’의 리더로 추대했다.

 

이후 세 사람은 ‘노훈수’의 본격적인 준비와 단합을 위해 캠핑장을 찾았다. 천명훈이 만들어 온 노래를 들은 김성수가 “이 노래는 무조건 돼”라며 성공을 예감했고, 노유민이 해외진출까지 언급했다고 해 ‘노훈수’의 노래에 관심이 집중된다.

뒤늦게 혜빈과 매니저가 캠핑장에 도착하자 천명훈은 본인이 만든 곡을 혜빈에게 들려주며 솔직한 평가를 해달라 요청했다. 잠시 생각에 잠겼던 혜빈은 “이걸로 할 거에요?”라 물으며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한마디를 덧붙였다. 혜빈의 말을 들은 천명훈이 놀란 토끼 눈으로 혜빈을 쳐다보는 모습이 포착되어 과연 혜빈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을 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강제 자숙러’들의 반란이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혜빈의 평가가 공개될 ’살림남2’는 오는 12일 오후 8시 55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