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먼저 떠나는 행복” 얼리바캉스, 필수 아이템은 ‘샌들’

기사승인 2019.06.11  09:39:38

공유
ad38
ad48

벌써 무더위와 장마를 반복하는 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일찍부터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얼리 바캉스족’은 일찍 휴가를 떠나 남들보다 여유를 일찍 맞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 면에서도 성수기보다 저렴해 이득이다. 이에 얼리 바캉스족을 만족시킬 세련된 바캉스룩도 빠질 수 없다. 잘 고른 샌들 하나로 시원함과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완성해보자.

사진=엠무크 제공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썸머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스트랩 샌들이다. 스트랩 샌들은 발목을 안정감 있게 잡아줘 활동하기 편리하고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어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번 바캉스에서도 스트랩 샌들과 함께 하기로 결심했다면 다양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엠무크의 컬렉션에 주목해보자. 스터드 장식으로 디테일을 살린 플랫 샌들은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자아낸다. 진주 장식 포인트가 돋보이는 미들힐 샌들은 다리를 더욱 길고 얇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

스트랩 샌들은 짧은 기장의 팬츠나 스커트와 매치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시원한 소재의 롱 원피스나 와이드 팬츠와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하기에도 제격이다.

사진=무크 제공

여성 샌들뿐만 아니라 남성 샌들도 날이 갈수록 세련되고 다양해지고 있다. 패션과 외모에 관심 많은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남성 샌들도 여성 샌들만큼 풍성해진 것.

올여름, 스스로를 가꿀 줄 아는 남성이라면 안정적인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무크 샌들로 트렌디한 바캉스룩에 도전해보자. 네이비, 브라운 등 깔끔한 컬러의 제품은 어떤 의상과도 조화롭게 어울려 실패 없는 스타일링을 완성케 한다.

남들과 똑같은 패션에서 탈피하고 싶다면 시즌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베이직한 샌들에 보기만 해도 시원한 컬러와 패턴이 들어간 셔츠나 팬츠를 매치하면 활동성에 멋스러움까지 더한 휴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