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은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원스 인 어 서머(Once in A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원스 인 어 서머’는 신라호텔의 대표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중심으로 구성된 여름 시즌 대표 패키지로, 아웃도어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로 구성된 ‘서머 바비큐 플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어 풀사이드에서 여유와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서머 바비큐 플레이트’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더해져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랍스터 그라탕, 훈제 통 베이컨 구이, 소시지 구이, 그릴드 치킨, 볶음밥 및 구운 채소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페어링 맥주로 준비되는 ‘제주 펠롱 에일’은 제주 곶자왈을 모티브로 한 페일 에일 타입의 크래프트 맥주다. ‘제주 펠롱 에일’의 ‘펠롱’은 ‘반짝’이라는 의미의 제주 방언으로 반짝이는 듯한 시트러스 향과 쌉싸름한 끝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외 바캉스의 성수기인 여름철에는 야외수영장을 자정까지 연장 운영해 아침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어번 아일랜드는 남산의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한낮의 열기가 가신 밤, 달빛 아래 남산과 N서울타워가 만드는 풍경을 감상하며 여름날 최고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