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스릴킹’ 윤소희 암흑번지, 김수로X뮤지X송재림 한마음으로 응원 ‘훈훈’

기사승인 2019.06.11  07:51:40

공유
ad38
ad48

‘스릴킹’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의 최강 팀워크가 폭발했다.

스카이드라마 채널 예능 프로그램 ‘스릴킹’은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 네 스릴 크루들의 유쾌하면서도 화끈한 익스트림 액티비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이날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는 세상에서 가장 길고 어두운 광산 동굴 체험에 나섰다. 한치 앞도 보기 어려운 암흑의 공간은 인간의 본능적인 공포를 자극했다. 스릴 크루들 역시 바짝 긴장한 상황. 여기에 가파른 경사 높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아찔한 절벽이 연이어 등장하며 긴장감과 스릴을 극대화시켰다.

맏형 김수로는 극한이 공포 속에서도 무서워하는 동료들을 대신해 제일 먼저 암흑 번지에 도전했다. 송재림은 상남자 면모를 발휘하며 거침없이 번지점프에 성공했다. ‘스릴킹’ 대표 겁쟁이 뮤지는 앞선 동료들의 도전 성공에 힘입어 암흑 번지 체험에 과감하게 나서는 반전을 보여주기도 했다.

극강의 두려움에 결국 눈물을 터뜨린 윤소희를 위해 김수로, 뮤지, 송재림은 유쾌한 대화로 긴장을 풀어주고 진심이 담긴 응원을 보냈다. 팀원들의 응원에 힘입어 윤소희는 두려움을 극복, 암흑 번지 도전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스릴 크루들의 끈끈 팀워크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에어쿠션으로 부양해 수면과 육지를 자유롭게 이동하는 운송수단 호버크래프트 레이싱에서도 멤버들이 찰떡 호흡을 발휘한 것. 네 크루들은 각각 김수로-윤소희, 뮤지-송재림으로 팀을 나눠 아찔한 레이싱을 펼쳤다. 패배 팀은 승리팀과 스태프 전원에게 생맥주를 사야 하는 어마어마한 벌칙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네 크루들은 승부욕을 불태웠다. 엎치락뒤치락 손에 땀을 쥐는 레이싱, 멤버들의 열띤 응원이 짜릿한 재미를 더했다.

한편 ‘스릴킹’은 긴장과 도전을 즐기는 셀럽 4인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가 액티비티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을 찾아 실제로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체험해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릴킹'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에서 방송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