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단 한번 뿐인 프러포즈를 어디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 많은 사람이 있을 것이다. 특급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도록 품격있는 다이닝, 분위기는 물론 선물까지 준비돼 있어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프러포즈가 가능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여의도 – 프러포즈 패키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유러피안 레스토랑 ‘레스토랑G’에서는 잊지 못할 프러포즈를 할 수 있도록 유니크한 공간의 칵테일 바 ‘비스트로G’에서 둘만의 식사와 함께 영화 ‘미녀와 야수’의 장미를 연상시키는 로즈 칵테일을 제공해 영화 속 주인공이 돼 볼 수 있는 프퍼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프러포즈 패키지 이용시 비스트로G 공간을 둘만의 식사와 이벤트를 위한 장소로 제공하며 아뮤즈부슈, 수프, 샐러드, 셔벳, 스테이크 또는 양갈비, 디저트 등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9코스 메뉴와 몽환적인 연기가 피어오르는 케이스 안에 로즈 칵테일이 들어있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프러포즈를 선사한다. 사전에 반지나 프로포즈 선물을 미리 준비해 전달시 칵테일을 제공할 때 함께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가능하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넓고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코너 디럭스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함께 특별한 순간에 달콤한 무드를 선사해 줄 그리츠 생초콜릿과 모엣샹동 로제 미니 1병,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투숙 당일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예약시 15% 할인과 맥주 또는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 호텔 아트파라디소 – 체리쉬드 모멘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체리쉬드 모멘트’ 프러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스페셜 디너, 이벤트 플래너 서비스, 와인과 함께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라운지&바 새라새’에서는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에서는 로맨틱 캔들과 플라워 부케로 데코레이션된 스페셜 디너를 맛볼 수 있다. 홈페이지 예약시 웨딩 조안 테디베어 1세트와 프리미엄 스낵과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된 미니바, 특별한 프러포즈를 위한 이벤트 플래너 서비스도 제공돼 소중한 사람에게 오랫동안 잊지 못할 특별한 프러포즈를 계획할 수 있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 모어 댄 다인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에서는 프러포즈 혹은 연인과의 특별한 기념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모어 댄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피스트에서 셰프가 준비한 안심 스테이크와 디저트가 포함된 3코스 메뉴와 페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호텔 객실에서의 1박이 포함돼 있어 가성비 측면에서도 추천이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지금 이 순간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평생 잊지 못할 프러포즈로 사랑을 전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지금 이 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러포즈 또는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로맨틱한 호캉스와 서프라이즈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객실 1박,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한다는 의미를 지닌 화이트 와인 ‘하트 투 하트’가 구성돼 달달함을 선사한다. 그리고 스페셜 기프트 ‘비비안’ 여성 속옷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디럭스 객실 타입을 선택하면 소비자가 12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 타입은 23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와 슬립 웨어를 받을 수 있다.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단 한번뿐인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기념일에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손 글씨로 전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레터’ 카드 2장을 제공한다. 편지를 쓴 후 체크아웃 전에 프론트 데스크에 전달하면 3개월 뒤 배송해 특별했던 기억을 다시 한번 떠올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도록 제철과일이 듬뿍 올려진 ‘조선델리 생크림 케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 또는 샴페인의 ‘온니 원 드링크’가 객실에 준비된다.

②에서 이어집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