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2019 S/S NEW 에어쿨링 8.2부 레깅스’(이하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출시함과 동시에 푸짐한 경품이 쏟아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는 S/S 시즌 대표 제품인 ‘에어쿨링 레깅스’를 8.2부로 새롭게 출시하며, 지난 7일 안다르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있지(ITZY)’의 화보까지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다르는 일명 ‘있지(ITZY) 레깅스’라 불리고 있는 이번 신제품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타임세일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퀴즈 이벤트와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늘(10일) 단 하루만 진행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안다르가 야심 차게 준비한 첫 번째 ‘퀴즈 이벤트’는 안다르의 뮤즈를 모두 맞춘 소비자 대상 추첨을 통해 캐논 200D 카메라와 있지(ITZY) 싸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안다르레깅스 있지’를 검색한 후 퀴즈 정답 입력 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해 참여 가능하다. 10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정답을 맞힌 모든 고객에게 1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당첨자는 6월 20일 목요일에 발표한다.

‘퀴즈 이벤트’와 동일하게 단 하루만 진행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는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1&1 패키지’를 정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해당 이벤트는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다양한 컬러와 함께 한 장에 2만원 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라 제품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되며, 타임세일 종료 후엔 기존의 정상 가격으로 판매된다.

안다르는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 기념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다르 뮤즈 있지(ITZY)의 화보 이미지 혹은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패션을 촬영해 지정된 해시태그(#있지레깅스 #에어쿨링 #레깅스패션)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과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전 컬러, 있지(ITZY) 친필 싸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