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박지훈, 헬스케어 브랜드까지 섭렵했다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19.06.10  11:31:41

공유
ad38
ad48

가수 박지훈이 헬스케어 브랜드의 주력 제품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10일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헬스케어 전문기업 유유네이처의 주력 제품인 포모라인 L112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박지훈은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 이후 본격적으로 활발한 솔로 활동에 나서며 업계 안팎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인기 광고 모델로 거듭난 그는 유유네이처 포모라인 L112 모델로도 발탁되며 제품 불문 강력한 영향력을 드러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방면에서 활동하면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박지훈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한 빛나는 비주얼로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박지훈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선두주자인 포모라인 L112와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유유네이처는 향후 모델 박지훈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박지훈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박지훈은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비롯해 솔로 앨범 ‘어클락(O’CLOCK)’을 발매하고 드라마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국내외로 종횡무진 활약을 보이고 있다. 최근 팬들과 함께한 스물한 번째 생일 팬미팅 ‘메이 아이 러브 유(May I Love You?)’를 성료 했다.

한편 박지훈은 오는 9월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사진=마루기획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