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삼성전자,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백화점 로드쇼...이벤트多 고객 저격

기사승인 2019.06.10  09:35:13

공유
ad38
ad48

삼성전자의 새로운 냉장고를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신개념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 백화점 로드쇼 행사를 열고 소비자 공략에 적극 나선다.

’비스포크‘는 소비자가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8가지 제품 타입을 선택해 조합이 가능하고 색상·재질 등 나만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냉장고다.

삼성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대구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등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전국의 주요 백화점 18개 지점을 돌며 순차적으로 ’비스포크‘ 로드쇼 행사를 운영한다.

각 백화점에서 기간별로 열리는 ’비스포크‘ 로드쇼에서는 신제품 체험과 구매 상담 부스가 운영될 뿐만 아니라 맞춤형 냉장고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마술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