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이 전역 전부터 뷰티업계 러브콜을 받고 있다.

사진=엠에스코 제공

엠에스코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가 김수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김수현은 DPC의 색조 및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DPC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DPC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하고 김수현과 함께 글로벌적으로 DPC의 색조 및 뷰티 디바이스를 알릴 계획이다.

7월 1일 전역을 앞둔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영화 ‘도둑들’ 등에 출연하며 한류 스타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육군 1사단 수색대대에서 현역으로 복무 중인 김수현은 전역을 앞두고 이미 드라마, 영화,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여전히 굳건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김수현은 병무청 신체검사에서 대체복무 판정을 받았지만 꾸준한 건강관리를 해오며 재검에서 1급을 받아 현역으로 입대했고 모범적인 군 생활을 인정받아 조기 진급하는 등 연기자로 활동뿐만 아니라 군복무 역시 성실하게 수행하며 지금 대중들이 원하는 배우의 행보로 광고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DPC는 최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브랜드관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더욱이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이 중국 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국(CFDA)으로부터 위생허가를 취득해 현지에서의 공식적인 판매가 이뤄지고 있어 중화권 내 DPC의 시장 확장이 기대된다. 또한 김수현의 모델 발탁과 함께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신규 아시아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