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호텔 침실과 같은 편안함과 모던한 침실 인테리어를 위해 오는 6일부터 23일까지 ‘투 매트리스 솔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하단 매트리스를 상단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하면 신체를 위에서 한 번, 밑에서 다시 한번 지지해주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수면을 경험할 수 있다. 씰리침대의 하단 매트리스 ‘뉴 세미플렉스’에는 스프링 전체를 격자 형태로 연결한 일체형 스프링을 탑재했다.

하나로 연결된 스프링의 유기적인 움직임과 유연성을 바탕으로 상단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미세한 충격까지 흡수하고 이를 사방으로 분산시킨다. 덕분에 옆 사람이 뒤척이더라도 흔들림을 잡아주고, 매트리스 수명 또한 한 층 더 높여준다.

'뉴 세미플렉스'는 숙면을 위한 기능뿐 아니라 모던한 침실 인테리어를 위한 디자인적인 강점도 갖췄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그레이 혹은 블랙 2종의 모노톤 컬러가 차분함을 더해 고급 호텔 침실과 같은 안정감을 더한다. 발통 높이는 10cm, 15cm 중 선택할 수 있어, 침실 구조 및 사용자의 신장에 따른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씰리침대의 투 매트리스 세트는 상단 매트리스와 하단 매트리스 ‘뉴 세미플렉스’ 및 헤드보드 ‘N9006’으로 구성된다. 프로모션 대상 상단 매트리스는 ‘프레지던트 펌’ ‘이뮬레이션’ ‘포스처’ 3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세트로 구매 시 정상가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텐셀 솜베개 등 건강한 수면을 돕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