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부터 일요일까지 이어지는 징검다리 휴일에 다채로운 마케팅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롭스, 이커머스 등 롯데쇼핑 5개 계열사가 6일부터 9일까지 이어지는 징검다리 연휴를 맞이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6일부터 9일까지 전 지점에서 ‘썸머 쇼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여름철 필수가전인 에어컨을 비롯해 휴가 패션 상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올해로 64주년을 맞는 현충일의 의미를 기리고자 백화점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가보훈처와 연계해 ‘나라사랑 큰나무 배지’를 증정한다. 해당 배지는 백화점 전점 사은행사장에 방문하면 수령 가능하다.

롯데마트에서는 5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황금연휴 특별전’을 진행해 다양한 나들이 관련 상품들을 판매한다. 나들이에 필요한 구이용 상품들을 준비해 엘포인트 고객에 한해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5일부터 7일까지 롯데슈퍼에서는 ‘미친데이’를 진행, 다양한 먹거리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시원한 여름 수박(7kg 미만)은 특정카드(롯데/KB국민/신한/농협카드)로 결제 시 각 1만 1900원에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롯데 이커머스에서 운영 중인 ‘롯데닷컴’에서는 9일까지 창립 23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닷컴 앱에서 ‘생일축하해’를 검색하면 23주년 창립기념 선물을 100%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에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화면을 마구 터치해 23초 안에 촛불을 켜면 룰렛을 돌려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룰렛 경품으로는 1등(1명) ‘LG그램 17인치 노트북’, 2등(300명)에겐 ‘50% 무적쿠폰’, 3등(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4등(1000명) ‘엘머니 3000점’이 제공된다.

롭스에서는 현충일 당일 ‘단 하루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아벤트/유리아쥬/라로슈포제/비쉬/눅스/유세린 등 ‘더모 브랜드’를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