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사(4)은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티몬이 매월 4일을 ‘사(4)은품데이’로 정하고 이날 하루 동안 해당 기획전과 타임특가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1 사은품과 구매금액별 특별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의 사은품데이 기획관에는 여름시즌상품과 함께 가전, 가구, 식품 등 450여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상품을 하나만 구매해도 사은품이 증정된다. 상품에 따라 일반 사은품, 본품과 동일한 상품을 1개 더 증정하는 1+1, 구매금액별 사은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하나만 사도 무조건 무료배송에 가격도 최저가수준이다.

먼저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계절,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아기와 엄마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엘비니 세들러 멀티캐리어를구매하면 ‘휴대용 아기띠’와 ‘코튼 빕’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름용 ▲믹스앤매치 홑이불세트를 구매하면 베개커버가 사은품이다. ▲버츠비 틴케이스를 구매하면 립밤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이날 사은품데이 기획전과 1212타임, 타임베스트 등 특가관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가 14만9,000원 상당의 ‘비스타 타워팬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