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가 여름을 맞이해 ‘스포티 린넨’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엄브로 ‘스포티 린넨’ 라인은 스포츠웨어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린넨 소재를 사용한 재킷과 하프 팬츠 세트로 구성됐다. 새롭게 개발된 엄브로의 스포티 린넨 소재는 가벼운 린넨에 나일론을 혼방해 구김에 강하며 물이 쉽게 스며들지 않는 발수기능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스포티 린넨 재킷’은 스포츠 린넨 소재를 적용한 오버사이즈 핏 린넨 재킷으로 엄브로 빅 다이아몬드 로고를 표현한 절개 디테일과 전판에 사선 프린트로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남성 스타일은 반팔 집업으로 새로운 실루엣을 제안했으며 여성 스타일은 뒤판에 메쉬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더해 시원하면서도 여성성을 돋보이게 디자인했다. 컬러는 블랙, 에크루 2가지로 구성됐다.

‘스포티 린넨 하프팬츠’는 스포티 린넨을 사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재킷과 함께 세트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엄브로의 새로운 뮤즈 ‘쎄이’와 함께한 엄브로 스포티 린넨 화보와 영상은 엄브로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포티 린넨 라인 전 제품은 전국 엄브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엄브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