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가정을 위한 특별한 여행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제공

기아자동차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8월 미션여행으로 ‘준비됐어요!- 산림농어촌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여름에 휴가를 떠날지 고민 중이라면 농어촌체험휴양마을로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농어촌체험휴양마을은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과 시원한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힐링 휴가지다. 전국에는 약 80여개의 우수 산림농어촌휴양마을이 있으며 농작물 캐기, 특산물 요리교실, 물놀이체험, 갯벌체험 등 지역별로 다양한 체험들이 준비돼있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서는 ‘준비됐어요!-농어촌여행’ 8월 이벤트를 통해 장애인 가정에게 농어촌휴양마을 여행을 지원한다. 바쁜 일상은 잠시 잊고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초록여행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8월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23일까지이며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6월 25일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 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