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오프라인 여행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사전 오픈했다. 

사진=하나투어 제공

3일 하나투어는 6월 23일까지 온라인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행마켓'이라는 박람회 슬로건에 걸맞게 온라인과 오프라인 박람회를 ‘투 트랙’ 운영하면서 전세계 대표 여행상품들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데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해외여행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96%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6월 3일 하루동안 박람회 오픈을 기념한 선착순 할인판매 이벤트가 열린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30분마다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를 활용하면 일본 후쿠오카 왕복항공권을 8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그리고 '장가계/원가계 5일' '보라카이 5일','방콕/파타야 5일' 패키지상품과 필리핀 세부 공항 픽업 서비스도 파격 할인가에 판매된다.

박람회 기간 매일 평일 오전 10시에는 그날의 '핫딜' 상품이 공개된다. 핫딜 코너에서는 '장가계 5일' 패키지상품이 78%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는 등 패키지와 항공권, 호텔, 현지투어 등 속성별 특가 여행상품이 하루에 5종류씩 한정 판매된다.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통해 여행상품을 예약할 경우 추가혜택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신한카드 50만원 이상 결제시 여행상품 가격을 최대 5만원까지 청구 할인해주며 상품에 따라 하나투어 마일리지도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그리고 서울 인사동 소재 실내 액티비티 시설 '런닝맨 체험관' 초대권도 1장씩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여행객 각자의 선호도를 고려한 여행상품도 추천해 준다. '이럴 땐? 이런 여행!' 코너는 아동동반 가족여행, 부부/연인 커플여행, 부모님 동반 가족여행, 또래 모임여행 등 지난해 하나투어 고객 700만명의 여행 데이터를 토대로 여행 동반자별 최적의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하나 더 특별한 여행' 코너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여행상품을 모았다. 4인 이상 가족이나 친구끼리만 원하는 여행을 즐기는 우리끼리 단독여행', 항공권을 제외한 호텔과 현지투어로 구성된 '현지투어텔', TV속 여행지 등 관심 카테고리 여행상품을 골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