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외모와 자상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연석이 굽네피자 TV광고 시리즈에 모델로 출연했다.

총 3가지 시리즈로 제작된 광고에는 유연석이 각기 다른 매력의 굽네피자 특장점을 시즐 광고로 섬세하게 표현했다. 시즐 광고는 요리하거나 먹을 때 나는 소리로 오감을 자극해 제품을 연상하고 호감을 갖게 하는 광고기법이다. 광고영상에는 풍성한 토핑과 특제 소스를 듬뿍 담은 피자의 요리 장면과 유연석이 피자를 먹는 장면을 소리와 함께 생생하게 담아 보는 내내 침샘을 자극한다.

굽네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편에서는 유연석이 허니멜로 소스를 연상시키는 노란색 옷을 입고 나타나 달콤한 고구마 무스와 풍미 깊은 스모크 햄, 특제 허니멜로 소스 등이 올려진 피자를 눈앞에 두고 “빨리 먹고 싶다”며 기대감을 주더니 이내 맛있게 피자를 먹는다.

굽네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편에서는 불판 위에서 풍미 가득한 그릴드 비프 굽는 소리와 포테이토&블랙 올리브가 올려진 피자가 오븐에서 익는 소리가 강조됐다. 유연석은 요리가 되고 있는 갈피천왕 피자 앞에서 “와 맛있겠다”고 말하며 맛있게 피자를 한입 베어 문다.

매콤함을 강조한 굽네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편에서는 불맛 가득한 바베큐치킨과 새콤달콤 파인애플 토핑, 특제 허니멜로 소스로 볼케이노 피자의 화끈한 불맛을 영상과 소리로 표현했다. 유연석은 굽네 바비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앞에서 “와 못참겠다”, “화끈하네”라는 말을 하며 매콤한 피자의 맛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보는 이들마저 군침이 돌게 했다.

유연석의 메이킹 촬영 장면, 인사 영상 등은 추후 굽네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유연석은 훈훈한 외모와 자상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2003년 영화 ‘올드보이’로 데뷔한 이후로 영화’ 건축학개론’ 및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미스터 션샤인’,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등 다채로운 캐릭터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해왔다.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이미지로 이번 굽네피자의 첫 모델로 발탁돼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 굽네치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