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 가득한 디즈니 세계는 세대를 이어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때문에 누구에게나 친숙하고 반가운 캐릭터들로 가득하다. 이른 더위가 찾아왔다고는 하지만 아직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 쨍한 날씨에 야외활동을 고민한다면 디즈니 친구들을 만나러 가보는 건 어떨까?

인터파크가 28일부터 ‘디즈니와 함께하는 피크닉’ 편집전을 통해 전시, 공연, 도서, 여행 분야의 디즈니 관련 인기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전시 중인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을 편집전 기간 중 정가 보다 4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에서는 약 100년에 걸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되짚은 원화와 스케치, 콘셉트 아트 등 약 500여 점을 감상할 수 있다.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디즈니의 지난 10년을 대표하는 주요 작품의 OST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하는 ‘월트디즈니 데케이드 인 콘서트’도 중복 할인쿠폰 5000원권을 선착순 200매 지급한다. 콘서트는 11월 30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어른들에게는 동화책 속에 간직했던 동심을 어린이들에게는 환상의 나라인 전 세계 디즈니랜드의 입장권도 ‘인터파크 큐레이티드’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국 LA 파크&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밴처에서부터 가장 최근에 개장한 역대급 규모의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비롯해 일본 도쿄, 홍콩, 프랑스 파리까지 세계 5곳의 디즈니랜드 입장권이 다 모여 있다.

마지막으로 지난해부터 에세이 열풍의 중심에 있는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를 비롯해 디즈니의 여러 작품 속 주인공들이 건네는 위로와 용기의 메시지를 책으로 엮은 디즈니 에세이 6종을 구매하면 도서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행사 도서 구매 권수에 따라 디즈니 프린세스 메모 패드, 미키마우스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한편 ‘디즈니와 함께하는 피크닉’ 편집전에서 2개 카테고리 이상의 구매를 하면 5명을 추첨해 디즈니 오리지널 에코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