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디오션 워터파크는 티몬을 통해 썸시즌 이용권과 함께 디오션호텔·콘도 패키지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티몬 티비온’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여수디오션워터파크 제공

오는 6월 1일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는 오후 5시 ‘티비온 라이브’ 방송과 함께 하루 동안 티몬에서 티비온 방송 기념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티몬 티비온’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시원한 할인과 함께 이벤트를 펼친다.

방송에서는 디오션 워터파크 썸시즌 이용권을 50% 할인 가격으로 진행한다. 이어 워터파크와 함께 67% 할인된 디오션호텔·콘도 패키지까지 구매할 수 있는 총 2가지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티몬X디오션 워터파크에서는 썸시즌 종일권, 오후권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1 종일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오션호텔·콘도 패키지 상품 구매자는 현장에 위치한 광장카페에서 아이스커피 2매 교환권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포이드 물총 1000명 선착순 증정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누릴 수 있다.

한편 디오션 워터파크는 쾌적하고 알뜰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이미 5월부터 여수 가볼만한 곳 인기 리조트로 등극한 바 있다. 6월 22일부터는 로켓슬라이드, 캐논볼, 더블토네이도 등 야외 물놀이 시설을 모두 개장하고 주중, 주말 구분 없이 상시 운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