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사진=JTBC 제공

29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달달한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는 김소연과 홍종현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강호동, 이경규와 함께 서대문구 홍제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홍제동은 서울 도심 속 명산인 인왕산, 안산, 백련산으로 둘러싸인 ‘산세권’ 입지로 서대문 알프스라 불리는 곳이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김소연은 남편 이상우와의 러브스토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소연과 이상우는 한 드라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전했다. 이경규는 “드라마를 하다 연인이 되는 경우가 많냐”고 물었고 김소연은 “그럴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있더라”라고 말하며 쑥스러워 했다. 이를 관심있게 듣던 홍종현은 자신의 결혼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이에 강호동은 “종현이도 드라마에서 인연이 돼 만나고 싶냐”고 물었고 홍종현은 “당연하다. 솔직하게 말하면 드라마가 아니더라도 어디서라도 빨리 만나면 좋겠다”고 대답했다. 뿐만 아니라 “30대에는 결혼을 하고 싶다”며 연애와 결혼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소연과 홍종현의 한 끼 도전은 2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