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길다는 이번 여름. 더워서 외출을 삼가하기에는 다가올 여름 휴가는 물론, 흘려보내는 주말이 아쉬울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에어컨 바람 아래서 시원하게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호캉스는 어떨까. 단순히 룸이나 수영장 등 한정된 공간을 이용하는 건 호캉스 초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낭만적인 여름밤 데이트는 물론, 체험활동까지 할 수 있다.

 

♦︎ 작업의 코스 여름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여름 시즌을 맞아 ‘작업의 코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유래 없는 폭염이 찾아온다는 올여름, 실내데이트로 무더위를 타파할 수 있다. 6월부터 8월까지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더블 객실 1박과 연극 ‘작업의 정석’ 티켓 2장으로 구성된다. 100만 관객이 선택한 연극 ‘작업의 정석’은 호텔 가까이의 강남 코엑스 아트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연극 티켓은 9월 30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좌석 확보를 위해 최소 3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 스파클링 와인 세트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샴페인 바는 6월 한달 간은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Freixenet ice cav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원한 스파클링 와인에 치즈·디저트 플레이트를 곁들여 내니 빨리 찾아온 열대야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 프로모션이 운영되는 샴페인 바는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다.

 

♦︎ 플라워 아틀리에 프로그램

제주신라호텔은 호텔 플로리스트와 함께 직접 화훼농원을 방문해 더 깊이 있는 체험을 제공하는 ‘플라워 아틀리에(Flower Atelier)’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틀리에’는 ‘공방’을 뜻하는 프랑스어로, ‘플라워 아틀리에’는 지역 화훼농원을 직접 방문해 호텔 플로리스트의 꽃장식 노하우와 원예 전문가의 꽃 종류 소개 및 재배법을 동시에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6월 1일부터 한달 동안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호텔에서 ‘납읍언니’까지 왕복 셔틀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수업은 10명 정원의 소규모로 진행돼 사전 예약이 필수다.

 

♦︎ 미슐랭 스타 셰프 프로모션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위치판 올인클루시브 호텔 우니코 20°87° 호텔이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25일까지 미식가를 위한 스타 셰프 프로모션 ‘Summer Superbia’를 실시한다. 6주간 전세계에서 모인 6명의 미슐랭&5스타 다이아몬드 어워즈 셰프들이 우니코 호텔의 레스토랑을 전담해 최고급 요리를 선보인다. 인클루시브호텔답게 투숙객들에게 추가 비용 없이 미슐랭 스타 셰프들의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다만 셰프들마다 상이한 스케줄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