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바뀌면서 남녀노소의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고 있다. 이 가운데 어린이들을 겨냥한 키즈 상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추운 날씨가 물러가고 날이 따뜻해지면서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을 위한 패밀리룩 아이템은 물론, 키즈 맞춤형 헤어제품까지 속속 등장하고 있다. 과연, 내 아이와 내 조카에게 선물하면 좋을 패션 아이템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자.

◆ 활동성 높이는 지프키즈
㈜제이엔지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지프 키즈(Jeep KIDS)’에서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이는 코디를 제안했다.

지프 키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패밀리룩 니즈를 반영해 의류 • 모자 • 슈즈 등 풀 코디 가능한 다채로운 패밀리룩 제품을 출시했다. 야외 활동이 많은 시즌을 고려하여 뛰어난 착용감과 활동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구성하였으며 톡톡 튀는 컬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소재감이 가볍고 방풍 기능이 탁월한 ‘컬러 블러킹 바람막이’는 일교차가 심한 봄부터 초여름까지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경쾌한 컬러감의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으로 티셔츠, 데님 팬츠, 트레이닝복 등 심플한 아이템과 함께 코디하여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리바이스키즈+스누피의 합작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귀여운 여름 티셔츠를 선보였다.

리바이스키즈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의 협업을 통해, 시그니처 아이템을 한층 색다르게 선보일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위를 겨냥한 반팔 티셔츠로, 2가지 디자인과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장 돋보이는 것은 비비드한 컬러감이다. 빨강과 파랑 등 원색이 주는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이 포인트가 되어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스누피 캐릭터와 리바이스의 로고 나염이 더해져 발랄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 부드러운 머릿결 만드는 지니더바틀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만든 ‘아임낫어베이비’의 신제품 ‘헤어컨디셔너’와 ‘바디워시’가 인기다.

어린이 전용 브랜드 아임낫어베이비가 헤어샴푸와 클렌저에 이어 출시한 신제품 '고트밀크 키즈 헤어 컨디셔너'와 '고트밀크 키즈 바디워시'는 민감한 어린이의 피부 및 두피를 위해 99.5% EWG GREEN 등급의 저자극 성분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고트밀크 성분이 함유되어 여름철 더위 및 흘리는 땀으로 잦은 샤워 시 잃을 수 있는 보습과 유수분 발란스 등을 유지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기분이 좋아지는 데이지 부케향까지 더해 아이를 위해 여름을 대비해야 하는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사진=지프키즈, 리바이스키즈, 지니더바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