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0대 슈퍼푸드인 토마토에는 비타민C와 라이코펜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비타민C 성분은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하여 피부 미백에 효과적이다. 또 강력한 항산화 효능이 있는 라이코펜 성분은 세포의 노화를 막아주는 것은 물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잡티와 기미를 완화시켜주는 등 피부 미용에 좋다.

사진=인터크로스 제공

청호 나이스뷰티의 휘엔느가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토마토 추출물을 함유한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을 제안하며 공식몰에서 오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은 토마토추출물을 함유한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의 선스틱이다. SPF50+ PA++++로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미백, 주름개선 효과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바이오사카라이드 검-4와 루핀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다. 땀이나 물에 강해 불볕더위에도 장시간 지속력을 유지할 수 있으며 휴대성이 좋아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사진=청호나이스뷰티 제공

‘토마토 리바이탈 클렌징 젤 폼’은 주요 성분인 토마토 추출물, 녹차추출물이 노폐물과 피지는 물론 청결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등 8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해 미세한 거품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게 클렌징한다.

‘토마토 리바이탈 수딩젤’은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건조하기 쉽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토마토 추출물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피부 컨디셔닝을 부여해 활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등 8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해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보호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