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개봉하는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소피 터너)와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작품으로 엑스맨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27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6월 5일 개봉작 ‘엑스맨: 다크 피닉스’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진 그레이’ 소피 터너, ‘매그니토’ 마이클 패스벤더, ‘퀵실버’ 에반 피터스, ‘사이클롭스’ 타이 쉐리던을 비롯해 사이먼 킨버그 감독가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해 국내 기자들을 만났다.

사이먼 킨버그 감독은 ‘엑스맨’ 시리즈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합류하게 돼 앞으로 어떤 이야기로 진행될지 궁금해하는 기자의 질문에 “MCU? 사실 잘 모르겠다. 앞으로 새로운 작품이 등장하지 않을까 싶다”며 “저희가 제작했을 때는 프리퀄 시리즈에만 집중하고 싶었다. 최고의 스토리 텔링을 통해 어떻게 하면 완벽하게 대장정의 막을 내릴지 집중했다”고 전했다.

6월 5일 오후 3시 전세계 최초 국내 개봉하는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인 만큼 진 그레이의 폭발적인 액션과 더불어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캐릭터들의 감정을 관객이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김수(라운드테이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