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6월 5일 개봉작 ‘엑스맨: 다크 피닉스’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진 그레이’ 소피 터너, ‘매그니토’ 마이클 패스벤더, ‘퀵실버’ 에반 피터스, ‘사이클롭스’ 타이 쉐리던을 비롯해 사이먼 킨버그 감독가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해 국내 기자들을 만났다.

6월 5일 개봉하는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소피 터너)와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작품으로 엑스맨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영화의 관전포인트에 대해 소피 터너는 “기차 시퀀스가 있다. 엑스맨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그 장면의 액션을 잊을 수 없다”고 전했다. 마이클 패스벤더는 “소피 터너의 연기가 관전포인트 그 자체다. 주인공 역할에 완전히 빠져들어 완벽하게 연기했다. 놀라웠다”며 소피 터너에 극찬을 보냈다.

타이 쉐리던은 “비주얼, 사운드, 특수효과 모든 게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 모든 건 영화 캐릭터의 감정을 끌어내는 요소다. 물론 소피 터너의 연기도 주목할 부분이다”며 관객들이 영화를 어떻게 볼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6월 5일 오후 3시 전세계 최초 국내 개봉하는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인 만큼 진 그레이의 폭발적인 액션과 더불어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캐릭터들의 감정을 관객이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김수(라운드테이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