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장기화로 인해 금리 0.1% 차이도 꼼꼼하게 살펴보게 되는 요즘. 티끌 모아 티끌이라는 말을 체감하고 있는 1인 가구라면 관심을 가져볼만한 고금리 적금이 출시됐다. 사회초년생이라 은행권 정보에 취약하다면 접근성이 좋은 상품을눈여겨보자. 특히 여유시간을 내지 못해 은행 방문을 미루고 있었다면 간편하게 앱으로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K텔레콤이 주식회사 핀크,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고객에게 최고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T 하이(high) 5적금'을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만 19세 이상 SK텔레콤 이용 고객은 누구나 스마트폰에 핀크 앱을 다운받은 후 'T 하이5' 적금 상품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기본 금리 연 2%에 SK텔레콤 고객 우대금리 2%를 제공해 최소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할인 전 이동전화 요금이 5만원 이상이면 1%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불입금액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중 선택할 수 있고 만기는 1년, 2년 중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는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천명에게 추가 1%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 장병 요금제인 '0히어로'를 이용하고 'T 하이 5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는 1%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