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이 명계남에게 분노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연출 김종창/극본 조정선)에는 자신이 강미리(김소연)의 자리에 대신 올라갔다는데 분개하는 한태주(홍종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전인숙(최명길)은 당연히 강미리의 승진을 받아들이고 있는 이사들 앞에서 “저도 강미리 부장의 능력 충분히 잘 압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 자리는 강미리 부장의 것이 아닙니다 마케팅부에 한태주 사원을 마케팅 총괄 실장으로 발령내기로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들 당황스럽겠지만 이건 한종수 회장님의 명령입니다”라고 전했다. 박이사로부터 이 소식을 전해 들은 한태주는 곧장 한종수(명계남)에게로 달려갔다. 한종수는 한태주가 올 걸 알고 있었다는 듯 “급하긴 급했나 보네”라고 말했다.

한종수는 한태주가 사표를 낸 것에 분개하며 “너 배짱 좋다? 내가 강미리 해코지하면 어쩌려고 그래 내가 강미리 잘라버리는 선에서 끝낼 거 같아?”라며 “네가 사표만 안 냈어도 너 좋게 보려고 했어 근데 둘이 붙어서 하는 짓거리가 사표? 강미리 이거 그 나이에 그 경력에 너랑 붙어서 하는 짓거리가 고작 이거야?”라고 소리를 질렸다.

또 한태주에게 자신의 뜻을 따르지 않으면 강미리를 이 업계에 발도 들이지 못하게 만들겠다고 경고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