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코빅’ JK김동욱, 데뷔 17년만에 최대 굴욕 임박 “쌍콧물 그리고 노래”

기사승인 2019.05.26  20:43:48

공유
ad38
ad48

JK 김동욱의 공약이 전해졌다.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 가수 JK 김동욱이 출연했다.

사진=tvN

최성민은 JK 김동욱 출연에 앞서 지난주 장성규의 실검 공약 이행 영상을 공개했다. 장성규는 상암 JTBC 앞에서 영화 ‘쇼생크탈출’의 마지막 장면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성민은 “코미디 프로에 한 번도 출연하지 않은 사람을 데리고 왔지”라고 자신하며 JK 김동욱을 소환했다. 방청석에서 박수가 나오자 최성민은 “레이먼킴인지 김동욱인지 헷갈려하는 사람들의 반응”이라고 말했다.

JK 김동욱은 자신을 어필하기 위해 히트곡에 이어 개인기까지 선보였다. 이제 새 앨범이 나올 때가 됐다는 JK 김동욱은 이를 불러보라는 말에 흔쾌히 마이크를 잡았다. 하지만 최성민은 “멜론 정기 결제가 끝나서 우린 여기까지밖에 들을 수가 없지”라고 가로막았다.

실시간 검색어를 위해 공약을 걸라고 하자 JK 김동욱은 예능 분위기에 낯설어했다. 최성민은 대신해 “홍대 코인노래방에서 ‘미련한 사랑’을 문 열고 불러라”라고 말했다. 하지만 반응이 생각보다 미지근하자 박나래는 “어차피 하는 거 진짜 미련해보이게 여기에 콧물을 그리고 앞니를 두 개 빼자. 그러고 사람들 보는 곳에서 완곡을 하자”라고 말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