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5월 폭염에 ‘워터 액티비티’ 들썩...여기어때, 얼리버드 할인판매

기사승인 2019.05.26  08:17:14

공유
ad38
ad48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가 30도를 넘나드는 5월 무더위에 ‘얼리 썸머’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여기어때는 한여름 즐길만한 액티비티 라인업을 공개했다. ‘신촌물총축제’는 2013년부터 신촌연세로에서 매년 열리는 도심 속 이색 축제. 올해는 ‘신촌을 점령한 안드로이드’라는 콘셉트로 7월 6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축제기간 신촌연세로를 통제하고, 시원한 물총 놀이와 함께 디제잉 파티도 개최된다. 여기어때는 신촌물총축제의 방어구 풀패키지를 38% 할인한 9900원에 내놓는다.

여기어때에 등록돼 예약받기 시작한 수상스키, 서핑/패들보드, 스쿠버다이빙, 플라이보드, 워터파크 등 5월 수상 액티비티 수는 지난달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수상레저 시설인 가평 친절한 수상레저의 이용권과 홍천 오션월드, 용인 캐리비안베이, 평창 휘닉스 블루캐니어 등 워터파크 이용권, 서울 한강 리버시티 수상스키와 송강카누학교, 플라이보드 체험권 등 수상 액티비티가 풍성하다.

여름 할인 숙소 상품도 쏟아지고 있다. 여기어때는 ‘한번 더 호텔특가’ 기획전을 마련하고, 6월 연휴에 방문할 만한 전국 33개 호텔을 내놨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밸류호텔 강릉, 히든베이 호텔, 성호리조트, 돈내코 힐 스파 리조트 등을 최대 85%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