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강기영, 오늘 결혼 “인생 2막, 공연 시작합니다”...수트 커플룩 눈길

기사승인 2019.05.25  18:20:24

공유
ad38
ad48

배우 강기영(36)이 25일 싱글 라이프를 청산하고 ‘인생 2막’을 시작했다.

사진출처=강기영 인스타그램

강기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이어 인생 2막의 막이 오릅니다. 관객 여러분은 자리에 앉아 주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공연 시작하겠습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웨딩화보에서 강기영과 신부는 검은색 수트와 넥타이, 드레스화로 ‘커플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신부는 고개를 숙여 얼굴이 드러나진 않았으나 중절모를 매치해 세련된 매니시 룩을 완성했다.

강기영은 이날 3년간 만나오며 사랑을 키워온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화촉을 밝힌다. 예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된다. 소속사인 유본컴퍼니 측은 “배우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의 가장으로 새로운 출발을 앞둔 강기영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한다”고 전했다.

강기영은 광고모델을 거쳐 지난 2009년 연극 ‘나쁜자석’으로 배우 데뷔해 연극 ‘그남자 그여자’ ‘퍼즐’, 영화 ‘너의 결혼식’ ‘상류사회’,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 ‘터널’ ‘김비서가 왜그럴까’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신스틸러' '명품 조연'으로 인정받았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