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전소미X빈폴스포츠, 청량한 ‘핫서머’ 컬렉션 공개

기사승인 2019.05.24  18:23:22

공유
ad38
ad48

빈폴스포츠가 인기가수 전소미와 함께한 밝고 청량한 ‘2019 핫서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빈폴스포츠는 해변에서 친환경 동력인 자전거를 사용해 환경을 보호하자는 의미를 담아 올 여름시즌 콘셉트를 ‘온리 바이크 온 더 비치로드’로 정했다. 검푸른 파도가 연상되는 네이비 컬러 바탕에 오렌지와 민트 그린을 포인트 컬러로 해 상큼한 여름 무드를 표현했다.

특히 브랜드 로고를 바다의 물결로 형상화한 그래픽을 개발, 티셔츠, 스커트, 레깅스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해 생동감 있는 룩을 연출했다.

전소미는 화보 속에서 빈폴스포츠의 올여름 주력 아이템을 착용해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경쾌한 컬러와 물결 로고 프린팅의 크롭트 슬리브리스 티셔츠, 청량감 있는 소재에 빈폴 스포츠 로고를 올오버 프린팅한 반팔 티셔츠, 배색 라인 디테일 포인트의 우븐 트레이닝 쇼트 팬츠, 톤온톤의 사이드 배색이 들어간 워터 레깅스 등이다. 쇼트 팬츠와 레깅스는 퀵 드라이 기능 소재를 적용해 여름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의류와 함께 코디 가능한 메쉬 백, 슬리퍼 등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했다. 가볍고 시원한 메쉬 소재의 토트백과 힙색은 물놀이 시 소지품을 담기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춰 실용적이다. 슬리퍼는 브랜드 로고가 프린팅된 플립플롭 형태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됐다.

핫 서머 시즌 상품은 빈폴스포츠 주요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10% 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