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BRTC ‘V10 클렌징 티백’ 2종, 베스트 여행 필수템 선정

기사승인 2019.05.24  17:30:55

공유
ad38
ad48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의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이 최고의 트래블 인싸템에 선정됐다.

사진=JTBC4 '마이 매드 븊티3' 방송캡처

지난 8일 종편 JTBC4 뷰티 차트쇼 ‘마이 매드 뷰티3’에서 ‘짐은 DOWN, 미모는 UP 시켜줄 트래블 위티템’이라는 주제로, 빅데이터 기반 5종 제품 가운데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이 1위로 뽑혔다.

직접 티백 클렌저를 테스트한 출연진과 뷰티 인사이더들은 캐리어, 가방 구석구석 끼워 넣어도 터지거나 샐 염려가 없는 점을 비롯해 클렌징과 각질제거, 피로까지 풀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이라고 언급했다.

‘V10 비타민 파우더 클렌징 티백’은 귤껍질(진피),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 비타민C를 함유해 피부를 맑게 관리해주고, ‘V10 블랙헤드 파우더 클렌징 티백’는 히비스커스와 블랙헤드 특허성분을 담아 모공케어를 돕는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효과와 피부 각질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효소 파우더를 티백에 담아 가루가 날리지 않고 티백 자체가 거품망 역할을 해 가벼운 터치로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지난 3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민텔에서 매달 뽑는 ‘이달의 혁신 제품’으로 선정됐고, 최근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