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프리스틴 해체한다...플레디스 측 "주결경·예하나·성연만 재계약"(공식)

기사승인 2019.05.24  17:25:19

공유
ad50

프리스틴이 데뷔 2년만에 전격 해체한다.

24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멤버들과의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와 숙고를 거쳐 양측 합의 하, 지난 2년간 함께 해온 프리스틴의 멤버 '결경, 예하나, 성연'을 제외한 ‘나영, 로아, 유하, 은우, 레나, 시연, 카일라’ 7인은 2019년 5월 24일(계약만료 시점)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 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신중한 선택을 내려야 하는 부분이기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이 생각하고, 논의 끝에 프리스틴 멤버들의 뜻을 존중하기로 하였고, 프리스틴 해체 및 당사와의 계약 종료라는 결론을 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멤버 주결경, 예하나, 성연에 대해서는 "안정적인 개인 활동을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며, 더욱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중요한 사안인 만큼 신중한 선택을 내리기 위해 소식 전달이 늦어진 점, 그로 인해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팬분들께서도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프리스틴 멤버 7인과 결경, 예하나, 성연의 앞날을 모두 변함없이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프리스틴은 나영(리더), 로아, 유하, 은우, 레나, 결경, 예하나, 성연, 시연, 카일라로 구성됐다. 2017년 3월 첫 미니앨범 'HI! PRISTIN'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