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제품을 사면 텀블러까지 얻게 되는 기획 상품이 등장했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는 시즌 한정 기획 상품으로 ‘네스카페 크레마’와 상큼한 색상의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함께 구성한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에 구성된 ‘네스카페 크레마 블라썸 텀블러’는 핑크뮬리, 화이트로즈, 프리지아 꽃의 파스텔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리스 소재로 친환경적이며 350ml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이번 상품은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00개입)’와 진하고 바디감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100개입)’ 2종으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네스카페 크레마’는 이번 프로모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다스튜디오’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영상은 일회용컵 대신 ‘블라썸 텀블러’로 지구를 꽃피우라는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