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타임스퀘어, 패션-잡화-뷰티 '피크닉 프로모션'...알뜰 쇼핑 제안

기사승인 2019.05.24  13:09:39

공유
ad38
ad48

나들이객을 위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타임스퀘어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피크닉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화창한 봄날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알뜰 쇼핑을 제안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피크닉 관련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야외에서 트렌디하게 매치할 수 있는 패션 상품과 내리쬐는 햇볕을 대비할 자외선 차단 인기 아이템을 실속 있게 선보인다.

디스커버리는 26일까지 10만원, 20만원, 30만원 구매시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후아유는 타임스퀘어 단독 이벤트로 금, 토, 일요일 한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온 그래픽 티셔츠는 50%, 신상 린넨 아이템 전 스타일 상품은 1+1 행사를 진행한다. 뉴발란스는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NB 파우치를 증정하고 ABC마트는 신발을 10% 세일 판매한다. 리복은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빈폴스포츠, 푸마 셀렉트, 팀버렌드, 커버낫, 뉴에라, MLB 등이 참여한다.

잡화 브랜드에서는 버터가 30일까지 필라이트 첼제 테이블, 필라이트 접이식 테이블을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프렌즈는 젠틀맨라이언 워킹 에코백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고 모스바니는 휴가철에 쓰기 좋은 여름 신상 모자를 30% 할인 판매한다. 슈펜도 썬캡과 폴딩햇, 밀짚모자, 자외선차단 선글라스 등을 균일가 판매한다.

여름철 놓칠 수 없는 자외선 차단을 위해 뷰티브랜드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더바디샵은 6월 6일까지 스킨 디펜스 60ml 구매시 20ml를 추가 증정하고 시코르는 5만원 이상 구매시 시코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올리브영 역시 4만원 이상 구매시 우리 가족 피크닉 매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나 혼자 피크닉 매트도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이니스프리에서는 31일까지 선크림&알로에 상품을 1+1에 만나볼 수 있고 3만5000원 이상 구매시 휠라 콜라보 피크닉매트를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