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챙기는 등 나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1인가구는 물론 직장인, 주부 등 나를 위한 건강한 소비를 지향하는 이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니믹서기가 등장했다.

테팔 ‘믹스앤드링크 온더고’는 휴대용 텀블러와 뚜껑이 포함돼 과일이나 채소 등을 갈고 난 뒤 내용물을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지 않고 바로 텀블러처럼 휴대할 수 있어 간편하다. 또한 4중 입체 칼날과 350W의 강력한 파워로 빠른 분쇄가 가능하다.

특히 똑딱 잠금 시스템으로 용기와 본체가 쉽게 분리·결합되며 똑딱 소리와 함께 잠겨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용기와 칼날, 본체 모두 분리할 수 있어 편리하고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다. 여기에 2단계 속도 조절 버튼으로 내 입맛에 맞는 식감으로 분쇄할 수 있으며 600ml의 콤팩트한 용기 크기로 적은 양의 재료를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혁신적인 공기냉각 시스템으로 모터 과열은 막고 모터 내구성은 높여줘 오랜 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이외 독창적인 실링, 미끄럼 방지를 위한 실리콘 밴드 등 소비자를 배려한 다양한 기능이 돋보인다.

‘믹스앤드링크 온더고’는 ▲본체 ▲600ml 용기 ▲300ml 텀블러 용기 ▲텀블러 뚜껑으로 구성됐으며 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 8만9000원.

사진=테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