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파우치가 여름을 맞아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드롭탑 제공

드롭탑이 3월 GS25 편의점에서 단독 출시한 ‘카페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2종의 5월 판매량이 급증하며 여름 특수를 누리고 있다.

드롭탑이 올해 4~5월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카페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2종(스페셜티 아메리카노,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의 5월 일평균 판매량이 4월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종류별로는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의 5월 일평균 판매량이 전월 대비 92% 신장했으며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도 동기간 일평균 판매량이 76% 증가했다. 특히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의 경우 3월 일평균 판매량과 비교하면 5월 일평균 판매량이 무려 345% 뛰며 여름 특수를 톡톡히 누렸다.

카페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음료는 최상급 스페셜티 커피를 파우치형 용기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는 브라질 카삼부 원두를 사용해 클린한 산미와 고소한 끝맛이 특징이며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는 풍부한 향미와 크리미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