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롱리브더킹: 목포영웅' 김래원, '도시어부' 출연 확정...홍보 '킹' 입증

기사승인 2019.05.24  11:00:46

공유
ad38
ad48

김래원이 영화 홍보를 위해 예능 나들이를 떠난다.

사진='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스틸컷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신작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서 장세출 역을 연기한 김래원이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이번 영화에서 김래원은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일념으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되는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 역을 맡아 액션, 로맨스, 코미디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김래원은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 출연을 확정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영화 속 세출의 든든한 오른팔 호태 역의 최재환이 함께 참여해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는 물론 환상의 호흡으로 반전의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5월 27일 오후 9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주역 강윤성 감독을 비롯한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와 함께 네이버 무비토크 생중계에 출연해 다채로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6월 7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강윤성 감독과 동반 출연을 확정지으며 열정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나간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을 통해 의기투합한 김래원과 강윤성 감독은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영화의 관전포인트인 목포대교 버스 추락사고 등 역대급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일 것이다. 홍보’킹’에 등극한 김래원의 활약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6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