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기방도령', 5인5色 '캐아일체' 포스터 공개...깨알 디테일 눈길

기사승인 2019.05.24  10:12:47

공유
ad38
ad48

‘기방도령’ 캐릭터들의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뽐냈다.

사진='기방도령' 캐릭터 포스터

신박한 재미로 올 여름 극장가에 찾아올 오락 블록버스터 ‘기방도령’이 역대급 ‘캐아일체’의 캐스팅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기방도령’은 불경기 조선, 폐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준호)이 조선 최고의 남자 기생이 돼 벌이는 오락 블록버스터 영화다.

공개된 5인 캐릭터 포스터는 극중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된 모습을 보여주는 이준호, 정소민, 최귀화, 예지원, 공명의 변신이 돋보인다. 먼저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 허색으로 분한 이준호는 서책을 들고 진지한 듯 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묘한 매력을 내뿜는다. 당찬 여인 해원 역의 정소민은 데뷔 최초 사극에 도전한 만큼 단아한 한복 자태로 시선을 끈다.

사진='기방도령' 캐릭터 포스터

방년 25세의 자칭 왕족 출신 육갑 역의 최귀화는 붉은 홍매화 가지와 함께 괴짜 도인다운 4차원 포즈를, 기방의 카리스마 난설 역의 예지원은 위풍당당한 수기녀 포스를, 금수저 꽃도령 유상 역의 공명은 해원에 대한 사랑과 허색에 대한 경계를 오가는 인물의 복잡한 심경을 드러내 색다른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기방도령’의 캐릭터 포스터 곳곳에는 각 캐릭터의 특징을 드러내는 장치들이 가득해 구석구석 찾아보는 신박한 재미를 더한다. 시, 서, 화에 능한 허색의 서책, 해원이 남다른 사연을 갖고있는 홍시와 같은 소품의 존재감은 물론 왕족출신 육갑 포스터의 깨알 같은 왕관과 난설 포스터 카피에 등장한 간장게장이 지칭하는 인물이 누구인지, 유상 포스터의 숨겨진 금수저까지 ‘기방도령’속 인물들의 정체에 궁금증을 더하는 디테일들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는 오락 블록버스터 ‘기방도령’은 6월 개봉 예정이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