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기생충' 박소담, 내추럴 매력 발산 화보...눈빛 시선강탈

기사승인 2019.05.24  09:26:51

공유
ad50

박소담이 화보를 통해 내추럴한 이미지를 드러냈다.

사진=W Korea 제공

제72회 칸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돼 황금종려상을 노리고 있는 봉준호 감독의 신작 ‘기생충’에서 전원백수 가족의 딸 기정으로 분한 박소담이 ‘W Korea’ 화보를 공개했다.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송강호)네 장남 기우(최우식)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이선균)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전작들을 통해 그동안 선보였던 강렬한 역할들 뒤에 가려졌던 박소담만의 자연스러운 표정을 그대로 포착해 내 눈길을 끈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넘나드는 아방가르드한 드레스 속에서도 당당한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은 ‘기생충’에서 전원백수 가족 중 가장 현실적이고 야무진 기정만의 매력을 담아내 박소담의 또 다른 연기 변신에 대해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W Korea 제공

또한 이번 화보에서는 ‘기생충’에 캐스팅된 이야기부터 봉준호 감독과 작업하게 된 소감과 전원백수 가족인 송강호, 최우식, 장혜진 그리고 글로벌 IT기업 CEO 가족인 이선균, 조여정 등 동료 배우들과의 호흡에 이르기까지 ‘기생충’의 뒷이야기까지 담겨있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한편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가족희비극 ‘기생충’은 5월 30일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