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오는 27일 ‘다이치데이’를 맞아 대규모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다이치 제공

다이치데이는 브랜드 명칭의 음운에서 유래된 '다(다섯, 5), 이(2), 치(칠, 7)'의 발음에서 착안해 만든 기념일로 일 년에 단 하루, 다이치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날이다. 7회째를 맞이한 올해 다이치데이 기념 행사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다이치의 인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다이치데이는 다이치 공식쇼핑몰과GS샵,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등 종합쇼핑몰에서 진행된다. 특히 다이치 공식쇼핑몰에서는 다자녀를 위한 쌍둥이 패키지를 비롯해 카시트와 아기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카시트+아기띠’ 패키지 등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회전형 카시트인 ‘원픽스360’과 확장형 카시트인 ‘브이가드 토들러’, ‘브이가드 주니어’를 비롯해 ‘디가드토들러’, ‘디가드 주니어’, ‘퍼스트세븐 플러스’ 등 다이치의 베스트 인기 제품들을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다이치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듀웰을 업그레이드해 최근 출시한 듀웰S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다이치데이에는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3in1 올인원 아기띠 ‘루이’, 힙시트캐리어인 ‘루이 스포츠’도 5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한 제품에 따라 선바이저, 후방거울, 킥매트, 쿨시트, 어깨 침받이, 슬리핑 후드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다이치는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다이치데이에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이치 공식 쇼핑몰 신규 회원 가입 시 에어매쉬 소재로 제작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영유아 쿨시트’를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검색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에 ‘다이치데이’를 검색한 후 다이치 공식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다이치데이와 관련된 퀴즈를 풀기만 하면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CU편의점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브이가드 토들러’와 ‘브이가드 주니어’ 구매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평 이벤트도 실시한다. 상품평 작성 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육아카페에 우수 후기를 남긴 5명을 선정하여 갈바닉 워터필링기를 증정할 계획이다.

6월 중 출시 예정인 유모차 제품 체험 예약 이벤트도 실시한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단 1천원에 체험 예약을 신청하면 당첨자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유모차를 체험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풋머프, 이너시트, 모기장 등 전용 액세서리도 추가 제공되며, 당첨자는 리뷰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