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상큼함이 돋보이는 컴백 오피셜 포토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23일 오후 9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화사한 분위기를 발산 중인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아홉 멤버는 각자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개성을 뽐냈다. 특히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감 가득한 매력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컴백에 앞서 개인 오피셜 포토를 가장 먼저 오픈한 프로미스나인이 앞으로 또 어떤 콘텐츠들을 공개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펀 팩토리’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스페셜 싱글 ‘From.9’ 이후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음악들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6월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를 발매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