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이 ‘빅스마일데이’ 흥행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G마켓, 옥션 제공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8일까지 진행 중인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5월 ‘빅스마일데이’를 개최 중이다. 이에 더해 최대 20만원 혜택의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9일 동안 진행되는 행사기간 중 3일마다 한 번씩 총 3회에 걸쳐 지급할 예정이다.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 ‘BIG2’ 기간인 오는 25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과 최대 5천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각각 한 번 더 증정한다. 여기에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도 한번 더 주어진다. 현대, 신한 등 5대 카드사와 연계해 신용카드 별로 최대 1만원 할인쿠폰도 발급된다.

‘BIG3’ 첫 날인 26일에도 동일 혜택의 할인 쿠폰이 마지막으로 한번 더 제공될 예정이다. 양일간 제공받는 할인쿠폰을 모두 활용하면, 사이트 별로 최대 8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매일 쏟아지는 특가 상품의 득템 기회를 놓쳤더라도, 역대급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아직 두 번 더 남아있는 셈.

남은 기간 특가 상품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먼저 오늘(24일) G마켓에서는 기본 설치비가 포함된 LG에어컨을 비롯해 독일의 밀레 진공 청소기, 발뮤다 그린팬S, 필립스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스마일클럽 전용 상품으로 배스킨라빈스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블라스트, 삼익가구 4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등도 주목할 만하다. 옥션에서는 K2 키즈 롱구스다운과 같은 역시즌 상품부터 여름맞이 푸마 플랫폼 샌들, CK 남성 모던코튼 투팩 드로즈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내놓는다.

이어 25일 G마켓에서는 써큘레이터의 원조 파세코 스탠드형 에어써큘레이터를 비롯해 스테디셀러인 베베숲 아기물티슈, 옥션에서는 LG노트북 그램,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주력 상품으로 내놓는다. 26일 G마켓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영실업 장난감 럭키박스, 옥션에서 LG 75형 4K UHDTV, 한정판 라이관린X자일리스 치약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