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택시기사 폭행' 한지선 소속사 "잘못 뉘우치고 깊이 반성 중"(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5.23  21:05:27

공유
ad38
ad48

한지선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가 '택시기사 폭행사건'과 관련 공식 입장을 밝혔다.

23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얼마 전 이와 같은 사실을 알게 되었고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본인에게 확인을 한 결과, 지난 해 택시 운전 기사 분과의 말다툼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보도 된 바와 같이 현재 본인에게 주어진 법적 책임을 수행하였으며, 앞으로 남은 법적 책임 또한 수행할 예정"이라며 "한지선씨는 사건 경위를 떠나 어떠한 변명의 여지 없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뉘우치며 깊게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지선은 소속사를 통해 다시는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지 않도록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또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깊은 반성과 사죄의 뜻을 전했다.

소속사 측 역시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좀 더 철저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책임에 통감하고 있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적으로 개선의 필요성을 느끼고 이를 위해 회사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거듭 사과했다.

한편 한지선은 지난해 9월 만취 상태로 60대 택시기사 이모 씨의 뺨의 때리는 등 폭력을 휘두르고, 승객과 경찰관들에게도 폭행을 저질러 500만원의 벌금형 집행유예 선고를 받았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인스타그램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