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통쾌한 역전극을 꿈꾼다.

사진='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예고편 캡처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과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까지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거대 조직 보스였던 장세출이 오직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일념으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모습을 유쾌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그려냈다. 특히 인생의 롤모델 황보윤(최무성)의 일을 도우며 난생처음으로 요리를 하고 어린아이들만 뛰어다니는 시장 공터에서 어설픈 연설을 하는 등 고군분투하는 장세출의 모습은 의외의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장세출의 입지가 높아지자 위기를 느낀 목포 2선 의원 최만수(최귀화)와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진선규)이 음모를 계획하는 과정은 긴장감을 전하는 동시에 예상치 못한 코믹한 상황까지 연출하며 유쾌한 웃음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장세출이 목포대교 버스 추락 사고에서 온몸을 바쳐 시민을 구하는 장면은 강윤성 감독의 장기인 통쾌한 액션과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6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