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감성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타임코스메틱이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퍼펙트 브라이트닝 UV 선세럼’&‘퍼펙트 브라이트닝 글로우 선스틱’을 출시했다.

사진=타임코스메틱 제공

‘UV 선세럼 & 글로우 선스틱’은 국내 최고 자외선 차단지수(SPF 50+/PA++++)의 선케어 제품으로 UVA/UVB 동시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하며 파워 안티에이징, 파워 보습, 파워 브라이트닝의 ‘코어 트리플 케어’로 항산화의 핵심을 한번에 해결한다.

특히 미백 항산화 성분으로 유명한 글루타치온 성분은 비타민 C보다 100배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의 멜라닌 색소 침착, 피부 탄력 증대 효과가 있으며 이와 함께 블랙 멀베리 성분을 비롯한 자연 유래 10종 베리 출출물은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시켜 안색 개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

파워 수분의 ‘8종 배합 히알루론산’은 겉보습 뿐만 아니라 속보습까지 잡아주는 이중 보습 효과와 보습 장벽을 형성함으로써 항산화 코어 트리플 케어가 완성된다. 또한 호호바씨 오일이 항염작용이 뛰어나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의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물질로부터 피부 보호까지 가능하다.

‘UV 선세럼’은 세럼과 선케어를 하나로 사용하는 올인원 선세럼으로, 수분 항산화 세럼 한병이 통째로 들어가 별도의 스킨케어 없이도 충분한 보습을 부여한다. ‘글로우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아쿠아 진주 펄이 함유되어 은은하고 화사한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바디라인에도 사용 가능해 여름철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멀티 선스틱이다.

한편 오는 26일까지 타임코스메틱 공식몰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선세럼 본품 ‘뷰티 테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0명의 뷰티 테스터를 모집하며 우수 후기자에게는 8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